FANDOM

미국공
미합중국공 아메리카 합종국공
USA United States of America
전쟁中 시가를 피우는 미국공
전쟁中 시가를 피우는 미국공
기본 정보
정부 형태 연방제, 양원제, 대통령제 공화국
수도공 워싱턴 DC공
성격 용감함, 쿨한 성격
성별 대부분 남성. 여성으로 표현될 경우 적음
언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등
종교 대부분 기독교
관계와 좋아하는것/싫어하는것
친구들 거의 전부다
거의 전부다
좋아하는거 '자유!', 석유, 맥도날드, 전쟁, 욕, 총, 미식축구, 민주주의
싫은거 공산주의자, 불법 밀입국자, 아메라카 원주민
역사적 정보
성립 날짜 1776년 7월 2일
전에 있던 국가 식민지 미국공
중요한 정보
음식 햄버거
우주에 갈수 있냐? 갈수있다
최초로 달에 간게 누군데?
미국 공은 공 50개의 주로 이루워진 연방 공화국이다. 그는 캐나다 공과 멕시코 공 사이에 지역에 살고있다.

미국공은 세계에서 3번째로 인구가 많고 컨트리볼에서 4번째로 큰 공이다.

폴란드공 만화에서 매우 오만하고 게으른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는 존경, 강력한으로 묘사되며, 공산주의자들을 매우 싫어한다.

미국공은 남성 동성 결혼(게이 결혼)을 찬성하는 컨트리공이다.

역사 Edit

0flBSg5.jpg

원래 이 지역에는 3공이 거주하였으나. 16 세기에 아메리카 대륙 동부​​ 해안을 따라 위치한 13 개의 영국 식민지로 들어오게 되면서 미국공이 탄생하게 되었다. 아버지로부터 독립하기 위해 투쟁을 시작하여, 1776 년 7 월 4, 독립 선언서에 서명하기에 이른다. 1783년 영국공으로부터 독립을 인정받았다. 이는 유럽의 식민제국에 대한 독립의 첫 번째 성공사례로 볼 수 있다. 1787년 9월 17일 국가 헌법이 채택되고, 1788년에 미국에 의해 비준되었다.

명백한 운명의 교리에 힘 입어, 미국공은 19 세기 전반에 걸쳐 자신의 영토를 전역 확장하기로 결정하였고. 3공 변위 새로운 영토를 획득하고, 점차적으로 1848에 의해 국가가 대륙 스팬 때까지, 새로운 상태를 인정하고있었다. 명백한 운명 동안, 그는 오레곤 나라를 소유, 텍사스 공화국 부록, 스페인플로리다 별관, 멕시코와 전쟁, 프랑스에서 루이지애나 영토를 구입하여 현재 점토의 3/1을 소유하게 되었다 19 세기 후반, 남부 동맹 국가의 볼에 싸운 미국의 남북 전쟁은 국가의 법적 노예 제도를했다. 그 세기 말, 미국의 공의 영토는 태평양으로 확장하고, 산업 혁명에 의해 많은 부분에서 구동 그의 경제는 급증하기 시작했다.

스페인 - 미국 전쟁과 세계 대전은 내가 세계 군사력으로 자신의 상태를 확인했다. 미국 공 글로벌 초강대국, 핵 무기를 개발하는 최초의 국가, 전쟁에서 사용 할 수있는 유일한 국가로 차 세계 대전에서 등장. 차 세계 대전의 종료 후, 냉전은 미국의 공 (과 그의 동맹국)과 소련의 볼과 다른 공산주의 국가 공 사이에 시작했다. 그리고 1990년 소련공의 죽음으로 냉전이 종식되어 사실상 세계유일의 초강대국으로 현재, 21 세기, 그는 케밥퇴치를 위해 매우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더불어, 그는 동성애의 권리보장을 고려하고 있으며, 여전히 뚱뚱하다.

그려보자 Edit

모든 폴란드공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빨강, 파랑과 흰색을 사용하며 있다. 많은 표현에서, 특히 레딧 묘사에, 더 정확한 색상이 사용됩니다. 사용색상은 흰색, 과거의 영광인 빨간색과 파란색이다.

성격과 관계 Edit

63fd44297be58ae9f225790b4b14e9621516c0bb9ec9eec9ea5d53a2004fcf75 1.jpg

미국의 볼은 영국의 공의 가장 반항적 인 아들이 자신의 시원한 그늘을 상징 그의 치열한 독립적이고 개인주의적인 태도에 반영되어 오늘날에도 사용. 당신이 미국에 엉망 경우 이슬람 테러리스트들이 지금하고있는대로, 당신은 운명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종종 군사적 태도는 실제 물리적 피해로 확장하고 모욕의 언어 교환에 올 때, 그는 단순히 때문에 표현의 자유의 그의 법의 대체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는 세계 최고의 전력으로 거의 모든 컨트리공과 관계를 설립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현재 캐나다 공, 영국 공, 프랑스 공, 독일 공, 이탈리아 공, 이스라엘 큐브, 호주 공, 인도 볼과 친구, 그리고 한국 공의 공화국 (그는 자주 그를 보호 등). 미국의 공의 적 이슬람 테러 국가 공 (특히 ISIS 공),이란 공, (미국의 공의 제품의 대부분을 제조에도 불구하고) 중국 공, 베트남 공,과 (폭탄과 미국 공을 파괴하고 싶어) 북한 볼 수 있습니다.

Northkoreaball is of meanie by ballsofsteal-d33g1ve.png
2ibc6tl.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