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대한민국공은 한반도의 남쪽 부분에 있는, 동아시아의 주권 컨트리공이다. 한국공 또는 남한공, 남조선공이라 불린다. 한국공은 북쪽에 있는 동생이자 적인 북한공과 점토 국경을 맞대고 있다. 한국공은 자신의 대중 음악, 케이팝을 좋아한다.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부유한 컨트리공중 하나로 알려져있다.

한국공은 현대적이고 괜찮은 생활을 누리고, 깨끗한 자연섬 제주공과 함께 살고 있다.

한류(케이팝, 한국 드라마, 한국 문화)의 최근 상승으로 한국공은 인기 컨트리공이 됬고, 그 문화를 수출했다.

역사 편집

고대 편집

기원전 2333년, 고조선이라는 최초의 왕국을 세웠다. 또한, 그보다 남쪽에 진이라는 왕국이 세워졌다. 그후, 고조선은 기원전 108년에 한나라의 공격으로 멸망한다. 멸망후 고조선은 여러국가로 나뉘었다.

고조선 멸망 후의 소국들을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가 차지하고, 가야는 중간에 멸망당한 후 남은 삼국은 서로 끊임없이 싸웠다. 결국 676년에 신라는 삼국을 통일하였다. 그후, 신라의 북쪽에는 고구려의 후예인 발해가 세워졌다.

중세 편집

그후 신라의 국력이 쇠퇴하자, 신라는 태봉, 후백제로 나뉘어졌다. 그러나 태봉은 곧 사라지고 고려가 되었다. 곧 고려는 후삼국을 통일하였다.

고려는 불교를 믿었고 많은 불교 사원들을 지었다. 그러나 993년 거란이 침입하였고, 고려는 거란을 막아낸다. 그러나 1238년 몽골 제국이 침공하였고, 이후 고려는 원나라의 부마국이 되었다.

원나라가 북쪽으로 도망친 후, 조선이 세워졌다.

조선은 번영의 시대를 맞​​이했고 호화로운 건물과 보물들을 만들어내었고, 이후 한글을 창제하였다.

1592년, 일본은 조선을 침략했다.(임진왜란) 그때, 이순신이 자신의 12척의 배와 함께 일본의 330척의 배를 이겼고, 이순신은 아직까지도 한국공의 위인으로 남아있다.

이후 조선이 망해가는 명나라 편을 들고, 청나라의 편을 들기 거부했기 때문에 이후 청나라는 조선을 침략한다(병자호란). 그 후 잠시 평화로운 시대가 있었다.

근현대 편집

조선에는 점차 외세의 접근이 자주 일어났고, 조선은 쇄국 정책을 펼친다. 그러나 병인양요, 신미양요등의 사건이 빈번하게 터지고, 이후 강화도 조약으로 쇄국 정책이 끝난다.

불행하게도 1910년, 일본 제국은 한국을 식민지화한 후 일본 제국은 한국인들을 강간과 고문, 학살등을 하고 심지어 인체 실험및 강제 노동을 위해 그들을 사용하였다.

일부 일본인들은 여전히​​ 역사를 왜곡하고 있기에, 한일 관계가 매우 좋지 않다.

그후, 그는 미국공에 의해 채택되고, 그의 동생을 채택하고 그에게 공산주의를 가르치는 소련공과는 달리, 자본주의를 배웠다.

1950 년, 그의 동생이 자신의 점토를 침공하였고(6.25 전쟁), 미국공과 그의 친구들이 그를 도왔다. 휴전 협정은 1953 년에 체결되었지만, 그들의 경계는 여전히 중무장된다.

그후 제1공화국은 부정선거 때문에 일어난 4.19 혁명으로 무너지고 2공화국이 수립되었다. 그러나, 사회 혼란을 구실로, 5.16 군사 쿠데타가 일어나 제3공화국이 수립되면서 한국은 민주주의의 암흑기를 맞는다. 제3공화국은 유신 체제로 제4공화국이 수립되며 사라진다. 제4공화국은 민주주의를 탄압하였고, 대통령이 암살되며 유신 체제가 끝난다.

그러나 쿠데타가 일어나, 제5공화국이 수립된 후, 계엄령으로 민주주의를 탄압한다.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을 유혈 진압하는 등의 역시 군부 독재를 펼쳤고, 6월 항쟁으로 사라진다.

그러나 2016년, 부패한 지도자와 민간인에 의해 국정농단 사태가 터졌다. 2016년 12월 9일, 18대 대통령 탄핵안이 통과되었다.

2017년, 3월 10일. 18대 대통령이 만장일치로 탄핵되었고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부패한 지도자가 탄핵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한국은 지금 현재 아시아와 세계에서 가장 잘 발전된 국가중 하나이며, 현재는 자신의 일을 하며 보내고 있다.

그리는 방법 편집

  1. 원을 그린다.
  2. 원 중심에 태극을 그린다.
  3. 그후 검은 괘를 그린다. (☵, ☰, ☲, ☷ 모양의 N자로 봤을때 아래쪽부터 3, 4, 5, 6개의 선)
  4. 눈을 그린다.
  5. 완성.

관계 편집

친구 편집

  • 대만공 - 아시아 네마리의 용.
  • 미국공 - 아직까지 가장 친한 친구.
  • 캐나다공 - 좋은 친구.
  • 체코공 - 전 공산주의 국가, 지금 나를 위해 자동차를 만듭니다.
  • 삼각포르 - 아시아 네마리의 용. 한국 전쟁에서 같이 싸웠다.
  • 홍콩공 - 아시아 네마리의 용.
  • 마카오공 - 홍콩공의 형제.
  • 오키나와공 - 조카.
  • 프랑스공 - 몇년전, 개고기 문제로 나쁜 관계였다. 오늘날, 프랑스는 케이팝을 좋아한다.
  • 베트남공 - 한국은 베트남 전쟁 동안 적이었다. 그러나 베트남공은 한국과 화해하고, 기적적인 경제 성장을 이룬 한국을 공부하려고 한다.
  • 터키공 - 형제의 나라!
  • 필리핀공 - 둘다 공산주의를 싫어하고, 좋은 휴양지. 한가지 나쁜건 불법 체류자.

편집

  • 북한공 - "핵좀 그만 만들어. 대체 몇 번을 말해야 알아듣니?"
  • 중국공 - "너는 다 좋은데 정신나간 한국만 안 사귀면 돼."
  • 일본공 - "너는 원숭이가 세운 나라니까 전범을 잘 하지? 하긴 원숭이니까 사과를 모르지. ㅉㅉㅉ"

링크 편집

폴란드공의 동아시아 국가 목록
동북아시아 South Korea-icon대한민국공North Korea-icon북한공China-icon중국공(Hong Kong-icon홍콩공Macau-icon마카오공) • Japan-icon일본공Taiwan-icon대만공Mongolia-icon몽골공
동남아시아 Vietnam-icon베트남공Laos-icon라오스공Cambodia-icon캄보디아공Thailand-icon타이공Myanmar-icon미얀마공Singapore-icon삼각포르Malaysia-icon말레이시아공Brunei-icon브루나이공Philippines-icon필리핀공East Timor-icon동티모르공Indonesia-icon인도네시아공